데이터 로딩 중입니다.
이용안내
· 배송신청
· 요금안내
· 통관 및 세금
· 통관 불가 품목
배송신청
· 신청내역
· 신청서작성
· 엑셀 대량등록
정산관리
· 포인트 충전
· 포인트 사용내역
커뮤니티
· 공지사항
· FAQ
· 1:1 게시판
엑셀등록형식
· LAKO 개별등록 형식
· LAKO 대량등록 형식
· 이셀러스 형식
· 택배사 형식
· 플레이오토 형식
· 트렌비 형식
고객안내전화
고객센터: 213-385-0181
로그인
회원가입
마이페이지
서비스 현황
님 안녕하세요.
등급
알림메세지
개
포인트
$
1:1문의
배송대행
접수완료
0건
출고대기
0건
출고완료
0건
이용안내
배송신청
요금안내
통관 및 세금
통관 불가 품목
배송신청
신청내역
신청서작성
엑셀 대량등록
정산관리
포인트 충전
포인트 사용내역
커뮤니티
공지사항
FAQ
1:1 게시판
LAKO엑셀
LAKO 개별등록
LAKO 대량등록 형식
이셀러스 형식
택배사 형식
플레이오토 형식
트렌비 형식
FAQ
커뮤니티
FAQ
물건이 파손되었을시 보상이 제공되나요? (2023-04-27 오전 4:13:46)
시스템상 기재한 금액만큼 보상처리가 가능하며, 최대 $1000.00까지 보상을 제공합니다.
다만, 파손 위험물품시에는 배상처리가 불가능할수 있습니다.
감사합니다.
목록